일정거리에 들어오면 공격하도록.
collider trigger를 이용해서 할까, 거리를 잴까 하다가 이왕 추적하는 거리재는김에
한번 더 재는걸로 했다.
타겟이 생기면 바로 chasing에서 일정거리 안으로 들어오면 chasing으로 변경.
타겟과의 거리는 죽은 상태 이외는 계속 재고있다.
트리거랑 거리재는거랑 어느게 더 원활하게 플레이하기 좋은방법이려나. 별상관없나.
+
어디에서 문제인건지 spawnTile 위가 아니라 좀더 앞이나 옆으로 이동된다.
소환자체는 spawnTile에서 나온게 맞는데 왜 이동되는걸까.
소환 스크립트, 소환타일 랜덤하게 돌리는 메소드 다 찾아봤는데 이상없음.
혹시몰라서 타일에 낄까봐 약간 올리던 Vector3.up같은것도 싹주석했는데 그대로...
Enemy 스크립트 문제라기엔 Enemy에는 소환 위치 관련된 메소드가 하-나도 없는데.
+
아직도 찾는중. 대체뭐가문제니.
+
스크립트 문제가 아니고, 타일 사이즈를 2배로 키워놔서 그런거였다.
기본 맵을 기준으로 소환이 되는데 맵을 키우거나 넓히거나, 타일사이즈를 키우거나하면
그걸 적용안시키고 기준으로 삼은 맵 그대로 소환되서 저런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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