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Component멤버는 AActor 부모클래스의 일부이다.
그래서 모든 AActor와 AActor에서 파생된 것들은 루트 컴포넌트를 가지고 있다.
Root Component는 일반적으로 객체의 코어를 뜻하며, 객체의 충돌처리를 담당하기도 한다.
UE4로 개발할 때는 언제나 충돌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Root Component를 포함해야한다.
'프로그래밍 > 간단메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_Portfolio]_2 (0) | 2017.07.18 |
---|---|
[UE4_포트폴리오] 게임플룻, 구성 (0) | 2017.07.07 |
구글 코딩가이드 (0) | 2017.06.07 |
스키마 (0) | 2017.04.09 |
Flood Fill 알고리즘 (0) | 2017.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