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간단메모

[UE4_포트폴리오] 게임플룻, 구성

redjam0123 2017. 7. 7. 17:11

게임플룻

0. 게임화면

1. 게임플레이

1.1 부가창: 퀘스트, 상점, 광고보상, 설정, 컨텐츠(준비중)

1.2인벤토리


구성

1.게임플레이

1.1터치하면 사냥시작

1.2 자동사냥 아이템을 사면 알아서 몬스터를 잡는다.

1.2.1 자동사냥 아이템이 없을시 터치를 해야 공격을 하고 그외에는 가만히 있는다.

1.3 아이템, 골드는 자동 습득

1.4 포션이 있을시 hp 20%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포션 사용

1.5 exp바가 다 채워지면 렙업

1.6 보스게이지가 다차면 보스소환 가능.



2. ui

2.1 게임플레이중


1,2)보스 소환게이지. 잔몹잡을때마다 게이지가 차고 꽉차면 밑에 버튼을 눌렀을때 보스소환이 가능하다.

보스소환시 이전에 잡던 잔몹은 다 없어짐.

3) 누르면 사냥 그대로 하면서 위에 창만 열림. 컨텐츠는 아직 준비중으로 이용불가.

4) 3의 상점에서 자동사냥 아이템을 구매했을때 남은 시간을 알려준다. 자동사냥 활성시만 시간을 띄움.

5) 갖고있는 재원

6,7)캐럭터의 현재 모습과 스텟을 볼수 있다. 위에 Rank1을 누르면 스텟 창으로 넘어감.

8)아이템의 등급에 다라 가장자리 색이 다른듯. 아래하다에 아이템 성능이 적혀있다.

9)장착한 아이템. 오른쪽 상단에는 아이템 스킬.

10) 아이템 스킬 게이지. 일정 숫자를 달성했을때 장착한 아이템을 누르면 아이템전용 스킬을 사용가능하고

100이상 달성시 공속 버프.

11) 캐릭터 레벨과 hp바, 연두색은 exp

12)캐릭터 스텟.


2.2) 메뉴창






2.3)상점창_ 확인버튼 안나오고 바로 구매됌.










2.4)캐릭터 스텟창







3.현재 만들수 있는기능.



1.게임플레이

1.1터치하면 사냥시작 _ 캐릭터 공격만 책에서 찾아보면됌.

1.2 자동사냥 아이템을 사면 알아서 몬스터를 잡는다.  - 위만 해결하면 가능. 아이템 여부만 확인하면됌.

1.2.1 자동사냥 아이템이 없을시 터치를 해야 공격을 하고 그외에는 가만히 있는다. - 위와 같음.

1.3 아이템, 골드는 자동 습득 - 가능

1.4 포션이 있을시 hp 20%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포션 사용 - 가능

1.5 exp바가 다 채워지면 렙업 - exp바 구성만 찾아보면 됌. 가능

1.6 보스게이지가 다차면 보스소환 가능. - 가능

1.7 위에 데미지 숫자 - HUD쓸줄모름.


2.ui : ui구성방법을 아직모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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