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02. 01:20
문제점: Attack_ThrowArrow와 Object_Hero를 HeroManager에서 가져다 쓰고싶은데 .
Attack_ThrowArrow에서 init, 각도 줌->heroManager에서 화살생성->Object_Hero에서 일정조건시 화살 생성, 발사
가 목표였는데, 만들긴 했는데 헤더에서 어떻게 연결해줘야 될지 모르겠다.
+
enemy처럼 myscne.cpp에서 생성하면 나오기는 하지만, 그러면
init부분에서 각도를 가져올수가 없다... initWithArrow(float _Degree)하면 빨간줄뜨더라 ㅠㅠ
init, initWithArrow(flaot _Degree) 둘다 써도 빨간줄!
각도를 어디서 가져와야하지?;; 맨처음 init하면서 각도 가져올겸, 초기화할겸 할 생각이였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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