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Cocos2d-x

2주차 계획변경(2) + 백업을 놓고와서 쓰는메모

redjam0123 2017. 4. 6. 02:23

2015.04.30. 01:34

<1차>

*2주차 계획

2015/04/27/월: 아군 구현, 이동, 키 누름에 따라 나오게 하기

2015/04/28/화: 적 30마리, 월요일 못한것

2015/04/29/수: 조준점 구현, 움직이기(제한x)

2015/04/30/목: 조준점 움직임 범위 제한

2015/05/01/금: 화살 구현, 2주차 마무리

 

이번주 종합목표: 아군, 화살, 조준점 구현 및 제한 


<2차>

*2주차 계획

2015/04/27/월: 아군 구현, 이동, 키 누름에 따라 나오게 하기

2015/04/28/화: 적 30마리, 월요일 못한것

2015/04/29/수: 조준점 조절, 화살 구현

2015/04/30/목: 화살 발사

2015/05/01/금: 화살 발사 마무리, 2주차 마무리

 

이번주 종합목표: 아군, 적 30마리, 화살 구현 및 제한



그런데 화살 발사를 하려면 아무래도 HeroManager  가 꼭 있어야 할것 같다. 다집어 넣기엔 arrow 부분이 적질 않네.


<3차>

*2주차 계획

2015/04/27/월: 아군 구현, 이동, 키 누름에 따라 나오게 하기

2015/04/28/화: 적 30마리

2015/04/29/수: 월, 화 마무리

2015/04/30/목: 조준점없애기, HeroManager

2015/05/01/금: 화살 구현, HeroManager마무리


이번주 종합목표: 아군,적 30마리, HeroManager

주말 목표: 화살 구현, 발사


주말엔 리소스 작업했는데 ㅠㅠ 이번주는 키 누름이랑 적 30마리 구현에 시간을 너무 많이 썼다.

게다가 HeroManager가 필요해지면서 단순 화살 구현에서 끝날게 아니라 기존에 있던걸 옮겨야되서 일이 늘었다 ㅜ

되는데까진 해봐야지!




---------------백업 usb에 안옮겨서 한부분 메모 (조준점)


if(!GetAsyncKeyState(VK_SPACE) && m_bThrowArrow == true)
 {
  m_bRightDirection = false;
  m_bChangeWay = false;
  m_bThrowArrow = false;
  m_nThrowDegree = 0;
  //m_iState = ATTACK2;

  this->removeChild(m_pAim, true);
  m_pAim = NULL;
 }



//init부분: m_bThrowArrow = false;

//update else : m_bThrowArrow = 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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