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30. 01:34
<1차>
*2주차 계획
2015/04/27/월: 아군 구현, 이동, 키 누름에 따라 나오게 하기
2015/04/28/화: 적 30마리, 월요일 못한것
2015/04/29/수: 조준점 구현, 움직이기(제한x)
2015/04/30/목: 조준점 움직임 범위 제한
2015/05/01/금: 화살 구현, 2주차 마무리
이번주 종합목표: 아군, 화살, 조준점 구현 및 제한
<2차>
*2주차 계획
2015/04/27/월: 아군 구현, 이동, 키 누름에 따라 나오게 하기
2015/04/28/화: 적 30마리, 월요일 못한것
2015/04/29/수: 조준점 조절, 화살 구현
2015/04/30/목: 화살 발사
2015/05/01/금: 화살 발사 마무리, 2주차 마무리
이번주 종합목표: 아군, 적 30마리, 화살 구현 및 제한
그런데 화살 발사를 하려면 아무래도 HeroManager 가 꼭 있어야 할것 같다. 다집어 넣기엔 arrow 부분이 적질 않네.
<3차>
*2주차 계획
2015/04/27/월: 아군 구현, 이동, 키 누름에 따라 나오게 하기
2015/04/28/화: 적 30마리
2015/04/29/수: 월, 화 마무리
2015/04/30/목: 조준점없애기, HeroManager
2015/05/01/금: 화살 구현, HeroManager마무리
이번주 종합목표: 아군,적 30마리, HeroManager
주말 목표: 화살 구현, 발사
주말엔 리소스 작업했는데 ㅠㅠ 이번주는 키 누름이랑 적 30마리 구현에 시간을 너무 많이 썼다.
게다가 HeroManager가 필요해지면서 단순 화살 구현에서 끝날게 아니라 기존에 있던걸 옮겨야되서 일이 늘었다 ㅜ
되는데까진 해봐야지!
---------------백업 usb에 안옮겨서 한부분 메모 (조준점)
if(!GetAsyncKeyState(VK_SPACE) && m_bThrowArrow == true)
{
m_bRightDirection = false;
m_bChangeWay = false;
m_bThrowArrow = false;
m_nThrowDegree = 0;
//m_iState = ATTACK2;
this->removeChild(m_pAim, true);
m_pAim = NULL;
}
//init부분: m_bThrowArrow = false;
//update else : m_bThrowArrow = 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