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Unreal

0217

redjam0123 2017. 2. 17. 00:16

자료구조 한답시고 언리얼 기초도 못끝내서 오늘 조금 해봤다.

 

 

 

 

 

유니티랑 다르게 기본 템플릿들이 있는게 신기.

이만큼하려면 일일히 만들어야하는데.

 

 

 

 

 

Go~~lden Ball.

때탄금색 메터리얼도 적용해보고.

 

 

 

 

 

아바타도 추가해보고.

UCLASS() 매크로: 기본적으로 C++코드 클래스를 UE4에디터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GENERATED_UCLASS_BODY() 매크로: UE4가 클래스 함수를 UE4 클래스처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는다.

 

 

 

하고 탕슉먹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