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아군alleyManager, 적군 enemyMager 를 각각 만들어주었는데 아군과 적군의 차이점이 소환될때 키가 눌리고 안눌리고 밖에 없음.
둘을 unitManager로 합쳐주었는데 적군고 ㅏ아군이 시간이 감에 따라 걸어오는 방향이 다름.
맨처음에는 if(type > 2) 로 구분해서 주었는데 안되더라...그래서 m_bOK로 아군이면 true, 적군이면 false를 주었다.
그리고 아군이 키가 누를때 소환되는 기능은 myScene.cpp 의 update에 넣을예정인데! 일요일에 해놓고 저장을 안해놓았고 어떻게 해서 성공했는지 기억조차 안나서 다시해보고있다 ㅠㅠ 모르겠어!!!!!!! 2015/04/29 am. 저게 대체 무슨에러일까. 아군도 키입력시 나오고 적군도 시간이 감에 따라 나오기는 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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