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29. 14:25
2015/04/27/월: 아군 구현, 이동, 키 누름에 따라 나오게 하기
2015/04/28/화: 적 30마리, 월요일 못한것
update에 for문이 들어가면 엑세스 위반 메시지가 뜬 이유!
최대 MAX_UNIT까지 생성하고나면 NULL을 리턴하고 널이아니면 이어가는거라서,
다 만들고나면 NULL이 리턴되었는데도 addchild되어서 그런다.
요렇게 조건주면됌.
단순하게 for문이 들어가서 error뜬 줄알고 따로 count를 주었다.
그리고 밑에 아군은 맨처음에
if(GetAsynKeyState('X')
m_pGround->addChild(UnitManager::shareManger()->createUnit());
하니 누를때마다 한번에 열댓마리씩 나와서, 키 중복처리를 해주었다.
중복처리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