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23. 13:21
2015/04/21 :캐릭터, 적, 타워, 배경 기본 구현 ok
캐릭터, 적, 타워 모두 집어넣은 방법은 같다. 셋의 차이점이라면 캐릭터는 공격 동작이 있고, 타워는 hp만 있고, 적은
시간에 따라 움직인다는점? 아직 구현 노농.
2015/04/22: singleton, enemy manager 구현
어떻게 할지를 도무지 모르겠어서.. 선생님께 도움을 요청했는데! 도와주셔도 모르겠다.
던파 때 singleton에는 call 이 있어서
singleton::call()-> 함수
이런 식으로 썼는데 만들어주신 enemymanager를 어떻게 써야될지를 모르겠다... ㅠㅠ
call 대신 sharedmanager같은데
singleton::sharedmanager()->createEnemy(int type); 하면
왜 int type이 빨간줄이지.....................
쓰는법을 몰라서 구현되었던 적도 다시 사라짐 ㅠㅠㅠㅠ 30마리는 무슨 한마리나 나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