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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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jam0123 2017. 4. 9. 09:21

2016.02.20. 17:57

기본속도랑 키보드 동작시 움직이는방향으로 바라보는 것까지 저~~번에하고
오늘은 애니메이션,이랑 총알발사 등등.

player가 가지고있던 애니메이션 클립을 넣어주면 끝.

shotPoint는 총알이 발사되는 지점
shotFX는 총알이 발사될때의 이펙트

 

Main Camera - Add Component - audio - audio listener 추가

 

private AudioSource ShotAudio 추가.

AddComponent로 Audiosource를 가져오고
한번 눌렀는데 여러번 소리나지 않도록 loop는 false로 설정

주석처리 된 부분이 이전 버전거.
0.15초 정도 딜레이를 주려고 WaitForSeconds.
사운드가 플레이 된 후 ShotFX변수를 한번 활성화시켰다가 일정시간후 비활성화시키는 구문은
이펙트가 잠시나타났다가 꺼지게 하기위해서.

영상인데...네이버블로그에 있는걸 어떻게 옮겨야할지 모르겠다 푸.

 

총알발사될때 플레이어가 뒤로 총알때문에 밀려나는데
ignoreCollision 스크립트에 써주었다.
주석처리는 이전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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