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Unity

2016.07.12. 20:11

redjam0123 2017. 4. 9. 09:29

emission, normal map 적용.

실시간 그림자. 후에 projecter - plane mesh으로 바꿈

+ 카메라/발사궤적효과/충돌시 파티클추가 ..etc
카메라를 이동시키니 어지럽다 그냥 캐릭터가 도는게 나은거같아

Min Distance 볼륨 100%값으로 음원이 들리는 영역 범위 : 작은 원
Max Distance 음원이 들리는 최대 영역범위 : 큰 원

 

muzzle Flash. FPS 게임또는 숄더 뷰(Shoulder View)게임에 적합한 총구화염으로.

 

blood Decal이랑 blood Effect. 총을 맞은 곳에는 particle을 이용한 혈흔 효과,
그리고 바닥에 뿌려지는건 plane mesh를 이용한 혈흔 데칼.
+
몬스터 애니메이터/상태 조절, 총알 사운드 , barrel 폭발효과 및 폭발력생성


어제에 비하면 반도 못했지만.. 너무 피곤해ㅎㅎ..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07.13. 23:57  (0) 2017.04.09
Delegate  (0) 2017.04.09
iphone 버전별 실시간 그림자 설정  (0) 2017.04.09
tilemap_navmesh  (0) 2017.04.09
GetComponent< >  (0) 2017.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