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ssion, normal map 적용.
실시간 그림자. 후에 projecter - plane mesh으로 바꿈
+ 카메라/발사궤적효과/충돌시 파티클추가 ..etc
카메라를 이동시키니 어지럽다 그냥 캐릭터가 도는게 나은거같아
Min Distance 볼륨 100%값으로 음원이 들리는 영역 범위 : 작은 원
Max Distance 음원이 들리는 최대 영역범위 : 큰 원
muzzle Flash. FPS 게임또는 숄더 뷰(Shoulder View)게임에 적합한 총구화염으로.
blood Decal이랑 blood Effect. 총을 맞은 곳에는 particle을 이용한 혈흔 효과,
그리고 바닥에 뿌려지는건 plane mesh를 이용한 혈흔 데칼.
+
몬스터 애니메이터/상태 조절, 총알 사운드 , barrel 폭발효과 및 폭발력생성
어제에 비하면 반도 못했지만.. 너무 피곤해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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