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의 나날

2016.11.20. 02:38

프로그래밍/Unity

총쏘면 발사sprite + light 뜨고 쓰고남은 총알 바닥에 있다가 점점 흐려지면서 사라짐, 까지.
자야지이제 !

+잔다하고 추가 ㅋㅋㅋㅋ...ㅇㄴ

장애물이 낮을경우 그냥 밟고 가서 collider수정.

projectile trail추가, 2발로 수정.
auto(연사), burst(일정갯수 연사:), single(한발씩) 로 발사형태 추가.

++

스테이지?웨이브? 별로 난이도 조절하는데 내가 쓰는건 objectmanager에서
GameObject를 생성하는거고, 색/hp/damage/speed 는 enemy에서 바꿔야해서
어떻게 바꿔야하나 고민중.
생성할때 바꿔야하는데 GameObject랑 enemy랑 연결할 방법이 없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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