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 별로 enemy color, respawn speed, damage 등등 다르게주고,
맵까지 바뀌게끔.
devMode를 넣어서 다음스테이지로 싹바뀌게 해놨다.
영상찍으면서 생성된 enemy 다 안죽이고 devMode로 슉슉.
죽을때 파티클 색도 바꾸고싶은데.. 파티클 색을 스크립트에서 어떻게 바꾸는지 모름.
colorAnimation이나 colorOverLifetime을 사용해봤는데 공홈예제 보고 하느라
쓰는법도 모르고 ㅋㅋㅋ.. 일단은 못함.
하고싶은데 ! 파티클 색 어떻게바꾸나여! ㅠㅠㅠㅠㅠ
+
crosshair 추가 해서 마우스 커서랑 같이다니기 + 빙글빙글+ 타겟 조준되면 색변하게.
++
deathEffect.startColor = new Color(skinColor.r, skinColor.g, skinColor.b, 1);
댓글로 알려주신 덕분에 startColor사용법을 획득했다!꺄
startColor = skinColor해도 안바뀌길래 r,g,b에 alpha값까지 다넣었는데도 안바껴서...
particle material을 sprite/defalut로 바꿨더니 색적용대땅:>
오늘 한거 되게없지만 끝..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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