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의 나날

삼국지디펜스 ppt_게임진행(game flow)

프로그래밍/Cocos2d-x

 

2015.07.09. 15:54

1. 시작
2. 오프닝 스테이지 실행
 2.1 게임시작 버튼: 스테이지 1실행
 2.2 게임종료 버튼: 게임 종료

3. 스테이지 1실행
 3.1 space키 입력시 히어로의 화살 조준점 동작 - 조준점방향으로 화살발사
  3.1.1 모든 적군을 처리했다 - 게임클리어 스테이지로 넘어감
  3.1.2 타워의 hp 가 0이 됨 - 게임오버

 3.2 z,x키 입력으로 아군소환
  3.2.1 모든 적군을 처리했다 - 게임클리어 스테이지로 넘어감
  3.2.2 타워의 hp 가 0이 됨 - 게임오버

4. 스테이지 2실행
 4.1 space키 입력시 히어로의 화살 조준점 동작.
  4.1.1 모든 적군을 처리했다 - 게임클리어 스테이지로 넘어감
  4.1.2 타워의 hp 가 0이 됨 - 게임오버

 4.2 z,x키 입력으로 아군소환
  4.2.1 모든 적군을 처리했다 - 게임클리어 스테이지로 넘어감
  4.2.2 타워의 hp 가 0이 됨 - 게임오버

5. 게임클리어 스테이지
 5.1 1스테이지의 게임클리어: 다음스테이지 안내
 5.2 2스테이지의 게임클리어: 다음스테이지 안내
  5.2.1 다음 버튼을 누른다: npc대화 진행
  5.2.2 종료 버튼을 누른다: 게임종료
 


1. space키 입력
2. hero에서 키입력 구분
3. space키 누르는동안 조준점 생성
3. 조준점이 멈춘 각도를 arrowManager로 보냄
4. arrowManager에서 조준점이 멈춘 각도를 받음
5. 받은 각도로 부터 일직선으로 화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