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22. 17:34
6월 4주차::1,2일
목표: 적의 타워공격 모션 체크, 타워충돌체크, 적의 움직이는 범위 제한
1. 적의 타워공격 모션, 타워충돌체크: 이전의 화살과 적간의 충돌체크 반대로. 일방적인 공격이므로 타워는 맞는거만, 적은 공격하는것만 체크하면된다
2. 적의 움직이는 범위 제한 : 타워 앞까지가면 더이상 걷지 않고 공격모션만 하도록 설정할 예정
내일까지 끝내는게 목표!
이번주 목표: 타워 끝, 이펙트 추가
20150625 타워충돌, 애니메이션 끝/ 이펙트 시작 ㅠㅠ
내일까지 이펙트 끝내는게 목표!
우선 EffectManager를 singleton처럼 만들어서 필요할때마다 불러다 쓸생각이다.
애니메이션이 끝나면 지워지도록...해야하는데 어떻게 할진 모르겠고.
이펙트의 검정부분만 지워지는
ccBlendFunc fn;
fn.src = GL_SRC_ALPHA;
fn.dst = GL_ONE;
this->setBlendFunc(fn);
를 쓸생각이다.
이펙트가 끝나면 적의 투명도를 시간 감에따라 0으로 낮추어 서서히 사라지게 만드는 거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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