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07. 16:53
지난 포스팅으로 몬스터가 캐릭터 근처까지 이동해오도록 했다!
character Attribute라는 스크립트를 monster와 player로 나누어놓았다. 내가 너무햇갈려서 ;;
공격하기 위해서 풀피 hpMax, 피 hp, 공격력 attackPower가 필요하다.
애니메이션은 무시하도록 하고.. 저번 monsterMove 스크립트에 추가된건
줄 27~28과 Attack함수.
else
Attack(targetAttribute, myAttribute)
보면 targetAttribute와 myAttribute가 매개변수로 넣어져있는데
이렇게 인자로 넘기면 따로 GetComponent 안해두된단다;ㅅ;
targetAttribute의 hp -= myAttribute의 공격력 만큼.
(슬라임 입장이라 myAttribute는 슬라임거다.)
hp바가 아직없어서 피가 까이는거 맞나 싶었음..
Debug.Log를 해보니 제대로 피가 까이고있엇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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