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14. 14:52
이전에 animation 동작을 바로 ani.Crossfade로 넣어주었는데 동작들이 엉키더라.
움직이고 가만히 있는 두 동작이면 괜찮지만, 공격하고 죽고, 맞는 동작까지 넣으면 엉켜서 움직이지 않는
동작들이 꽤 있었다 ㅜㅜ
enum State에 일단 사용할 상태들을 모조리 적어주고,
현재상태인 current의 초기값으로 Wait상태를 넣어주었다
aniCrossFade대신 SetState로 상태를 바꾸어준다.
기다리는 상태가 아니면 StartCoroutine.
코루틴에선 다른 동작들이 끝난후 wait상태로 바꾸게 했다.
걷던 공격하던 그 후엔 가만히 있으니까.
그래서 각각의 State 안에는 코루틴TransState가 있음.
싹바뀌긴 했지만 달라진거라곤
CrossFade를 SetState로 바꾸고 __State라는 함수로 연결해준것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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