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12. 21:10
애초에 일주일 중 4일을 대강대강 해서- 3일간 밤새고 빡세게 하면서
내가 왜 4일을 대충했지 후회함 ;ㅅ;......
3일 밤새고 2일 푹 쉬고 주말동안 지금까지 한 내용 정리후
월요일부터 빠르게 다시만들어볼꺼다.
모바일로 돌리려니 맵을 꾸미고 싶은대로 못꾸며서 아쉽아쉽..ㅜㅠ
뭐 해봤자 파는 맵의 반에반에반에반에반도 못쫓아가니까 그냥 큐브로 대강해놓고
나중에 맵 사서 바꾸는게 나을지두?
*일단 한부분
-씬: 게임시작, 마을(메인), 사냥터별, 죽었을때
- UI : 옵션(일시정지, 음량조절, 메인으로), 게임종료버튼, 사냥터연결버튼, 캐릭터상태창), Hp바
- 조이스틱
-player: 조이스틱으로 동작/ani, 버튼눌렀을때 일반공격, skill버튼(힐, 강타), 속성(능력치)
-몬스터: 일정범위 player공격
써놓으니까 진짜없다 ㅎ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
음량조절은 sound를 넣질 못해서 아예손도 못댔다.
skill도 힐은 괜찮은데 나머진 엉망이고, player의 ani가 엉킨게 제일 난리.
두번째는 타게팅이 난리.
ani.crossfade 사용하면서 꼬인 player동작도 고쳐주고
타겟 바꾸는 방법을 몰라서 못쓴 monsterManager도 넣어보고
animation도 좀더 넣어봐야지.
그리고 최우선으로 타게팅 손봐야지!!!!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RPG_8) monster 죽는 동작, 죽게하기 (0) | 2017.04.06 |
---|---|
myRPG_7) monster animation정리 (0) | 2017.04.06 |
myRPG_6) hp바 머리위로 고정시키기 (0) | 2017.04.06 |
myRPG_5) player hp바 구현하기/progrees hp (0) | 2017.04.06 |
myRPG_4) 몬스터 공격 (0) | 2017.04.06 |